UI View를 이미지로 변환하는 방법
UIView를 이미지로 변환하여 앱에 저장하고 싶습니다.뷰의 스크린샷을 찍거나 이미지로 변환하는 방법과 앱에 저장하는 방법(카메라 롤이 아님)을 가르쳐 주세요.뷰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var overView = UIView(frame: CGRectMake(0, 0, self.view.frame.width/1.3, self.view.frame.height/1.3))
overView.center = CGPointMake(CGRectGetMidX(self.view.bounds),
CGRectGetMidY(self.view.bounds)-self.view.frame.height/16);
overView.backgroundColor = UIColor.whiteColor()
self.view.addSubview(overView)
self.view.bringSubviewToFront(overView)
의 UIView효과가 있을 거야
extension UIView {
// Using a function since `var image` might conflict with an existing variable
// (like on `UIImageView`)
func asImage() -> UIImage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}
}
}
애플은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UIGraphicsBeginImageContextP3 - iOS 10 - OS 10 - P3 p p p p 。 UIGraphicsBeginImageContext 및 RGB 및 32 트 。은 새로운 .UIGraphicsImageRenderer완전한 컬러 관리, 블록 기반, PDF 및 이미지 서브클래스가 있으며 컨텍스트 수명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API입니다.상세한 것에 대하여는, WWDC16 세션 205 를 참조해 주세요(이미지 렌더링은 11시 50분경부터 시작됩니다).
하려면 , 「」를 사용합니다.#available이전 버전의 iOS로 폴백합니다.
extension UIView {
// Using a function since `var image` might conflict with an existing variable
// (like on `UIImageView`)
func asImage() -> UIImage {
if #available(iOS 10.0, *)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}
} els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frame.size)
self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UIImage(cgImage: image!.cgImage!)
}
}
}
내선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extension UIImage {
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view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self.init(cgImage: image!.cgImage!)
}
}
drawViewHierarchyInRect:afterScreenUpdates:renderInContext보다 몇 배 고속으로 UIView를 이미지로 변환합니다.
중요사항: viewDidLoad 또는 viewWillAppear에서 이 함수를 호출하지 마십시오. 뷰가 완전히 표시/로드된 후 캡처를 해야 합니다.
Obj C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myView.bounds.size, myView.opaque, 0.0f);
[myView drawViewHierarchyInRect:myView.bounds afterScreenUpdates:NO];
UIImage *snapshotImageFromMyView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myImageView.image = snapshotImageFromMyView;
편집한 이미지 저장 사진 앨범
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snapshotImageFromMyView, nil,nil, nil);
스위프트 3/4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myView.bounds.size, myView.isOpaque, 0.0)
myView.drawHierarchy(in: myView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let snapshotImageFromMyView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print(snapshotImageFromMyView)
myImageView.image = snapshotImageFromMyView
확장자, iOS11, swift3/4로 매우 쉽게 일반화할 수 있습니다.
extension UIImage{
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view.bounds.size, view.isOpaque, 0.0)
view.drawHierarchy(in: view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}
}
Use :
//myView is completly loaded/visible , calling this code after only after viewDidAppear is call
imgVV.image = UIImage.init(view: myView)
// Simple image object
let img = UIImage.init(view: myView)
iOS 10의 경우:
extension UIImage {
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view.layer.render(in: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}
}
iOS 10 및 Swift 3의 베스트 프랙티스
iOS 9 및 그 이전 버전을 지원하면서 iOS 13, Xcode 11.1, Swift 5.1에서도 동작합니다.
extension UIView {
func asImage() -> UIImage? {
if #available(iOS 10.0, *)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}
} els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bounds.size, self.isOpaque, 0.0)
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guard let current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
return nil
}
self.layer.render(in: currentContext)
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}
}
}
질문의 의미를 잘 모르겠습니다.
(카메라 롤이 아닌) 앱에 저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?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view.bounds.size);
self.view.layer.renderInContext(UIGraphicsGetCurrentContext())
var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예를 들어 크기가 50인 경우 100,100에 50입니다.다음을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.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CGSizeMake(100, 100), false, 0);
self.view.drawViewHierarchyInRect(CGRectMake(-50,-5-,view.bounds.size.width,view.bounds.size.height), afterScreenUpdates: true)
var image:UI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내 생각에 이니셜라이저에 대한 접근 방식은 두 가지 이미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그다지 좋지 않다.
나는 이것을 선호한다:
extension UIView {
var snapshot: UIImage?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frame.size)
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
return nil
}
layer.render(in: context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image
}
}
Swift 4.2, iOS 10
extension UIView {
// If Swift version is lower than 4.2,
// You should change the name. (ex. var renderedImage: UIImage?)
var image: UIImage?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
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 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 }
}
}
샘플
let view = UIView(frame: CGRect(x: 0, y: 0, width: 100, height: 100))
view.backgroundColor = .blue
let view2 = UIView(frame: CGRect(x: 10, y: 10, width: 20, height: 20))
view2.backgroundColor = .red
view.addSubview(view2)
let imageView = UIImageView(image: view.image)
Xcode 9/Swift 3.2/Swift 4 및 Xcode 8/Swift 3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if #available(iOS 10.0, *) {
// for Xcode 9/Swift 3.2/Swift 4 -Paul Hudson's code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view!.bounds.size)
let capturedImage = renderer.image {
(ctx) in
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}
return capturedImage
} else {
// for Xcode 8/Swift 3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(view!.bounds.size), view!.isOpaque, 0.0)
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let captu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capturedImage!
}
함수 내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fileprivate func captureUIImageFromUIView(_ view:UIView?) -> UIImage {
guard (view != nil) else{
// if the view is nil (it's happened to me) return an alternative image
let errorImage = UIImage(named: "Error Image")
return errorImage
}
// if the view is all good then convert the image inside the view to a uiimage
if #available(iOS 10.0, *)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view!.bounds.size)
let capturedImage = renderer.image {
(ctx) in
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}
return capturedImage
} els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(view!.bounds.size), view!.isOpaque, 0.0)
view!.drawHierarchy(in: view!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let captu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capturedImage!
}
}
함수에서 반환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@IBOutlet weak fileprivate var myCustomView: UIView!
var myPic: UIImage?
let myImageView = UIImageView()
@IBAction fileprivate func saveImageButtonTapped(_ sender: UIButton) {
myPic = captureUIImageFromUIView(myCustomView)
// display the pic inside a UIImageView
myImageView.image = myPic!
}
폴 허드슨으로부터 Xcode 9/Swift 3.2/Swift 4의 답변을 받았습니다.uiview를 uiimage로 변환합니다.
Xcode 8/Swift 3은 오래전에 SOGG의 어딘가에서 입수했는데, 어디에 있는지 잊어버렸습니다.
var snapshot = overView.snapshotViewAfterScreenUpdates(false)
또는 목적(c)으로
UIView* snapshot = [overView snapshotViewAfterScreenUpdates:NO];
이렇게 확장자를 사용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// Take a snapshot from a view (just one view)
let viewSnapshot = myView.snapshot
// Take a screenshot (with every views in screen)
let screenSnapshot = UIApplication.shared.snapshot
// Take a snapshot from UIImage initialization
UIImage(view: self.view)
이러한 확장 메서드/변수를 사용하려면 다음을 구현하십시오.
UIMage 확장
extension UIImage { 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 if let cgImage = view.snapshot?.cgImage { self.init(cgImage: cgImage) } else { self.init() } } }UIView 확장
extension UIView { var snapshot: UIImage? {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bounds.size, isOpaque, 0.0) if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!= nil { drawHierarchy(in: 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 let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UIGraphicsEndImageContext() return screenshot } return nil } }UIApplication 확장
extension UIApplication { var snapshot: UIImage? { return keyWindow?.rootViewController?.view.snapshot } }
또는 iOS 10+에서는 새로운 UIGraphics ImageRenderrer + 권장되는 drawHierarch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상황에 따라서는 layer보다 훨씬 빠를 수 있습니다.renderInContext
extension UIView {
func asImage() -> UIImage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elf.bounds.size)
return renderer.image { _ in
self.drawHierarchy(in: CGRect(x: 0, y: 0, width: bounds.size.width, height: bounds.size.height), afterScreenUpdates: false)
}
}
}
@Bao Tuan Diep 감사합니다! 보충제를 추가하고 싶습니다.
코드를 사용하는 경우:
yourView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다음 점에 유의하십시오.
- If you had used `autoLayout` or `Masonry` in `yourView` (that you want to convert) .
- If you did not add `yourView` to another view which means that `yourView` was not used as a subview but just an object.
그럼 다음 명령을 사용해야 합니다.
[yourView setNeedsLayout];
[yourView layoutIfNeeded];
갱신하다yourView전에yourView.layer.render(in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.
그렇지 않으면 요소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개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스위프트 4.2
import Foundation
import UIKit
extension UIImage {
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view.bounds.size, view.isOpaque, 0.0)
view.drawHierarchy(in: view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}
}
사용:
img = UIImage.init(보기: self).홀더뷰)
Swift 3에서의 실장:
클래스 범위외에서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.
extension UIImage {
convenience init(_ view: UIView)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view.layer.render(in: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}
}
사용방법:
let image = UIImage( Your_View_Outlet )
일부에서 제안한 바와 같이 일반적인 경우로 적합할 수 있지만 뷰를 레이어로 그리는 방법이나 뷰의 서브뷰에 표시하려는 방법에 따라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.
서브뷰 계층의 이미지를 작성하는 경우: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view.bounds)
let image = renderer.image { ctx in
self.drawHierarchy(in: self.bounds, afterScreenUpdates:
그러나 보기가 하위 계층으로 구성된 경우, 예를 들어CALayer,포함하여CAShapeLayer로 구성되다UIBezierCurve...다음과 같은 것이 순서일 수 있습니다.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view.bounds)
let image =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for sublayer in self.layer.sublayers!.reversed() {
sub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}
}
물론 하위 뷰가 레이어된 뷰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.그리고 그 이후로UIView.drawHierarchy()서브레이어를 포함하지 않음...더 복잡해질 수도 있고
작은 이미지(큰 이미지에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)에 사용합니다.
extension UIView {
public func drawHierarchyAsImage() -> UIImage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elf.bounds.size)
let image = renderer.image { _ in
self.drawHierarchy(in: self.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}
return image
}
}
고해상도 이미지의 경우 다음을 사용합니다.
extension UIView {
public func renderAsImage(scale: CGFloat) -> UIImage {
let format = UIGraphicsImageRendererFormat()
format.scale = scale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, format: format)
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
if let presentation = layer.presentation() {
presentation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
}
}
}
}
뷰 계층에는 회전된 뷰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 기재되어 있는 프레젠테이션레이어를 사용합니다.renderInContext는 회전된 서브뷰를 캡처하지 않습니다.
@Naveed J.의 메서드를 이렇게 구현했는데, 매우 효과가 있었습니다.
그의 익스텐션은 다음과 같습니다.
extension UIView { // Using a function since `var image` might conflict with an existing variable // (like on `UIImageView`) func asImage() -> UIImage {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bounds: bounds) return renderer.image { rendererContext in layer.render(in: rendererContext.cgContext) } } }
구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//create an image from yourView to display
//determine the frame of the view/imageimage
let screen = self.superview!.bounds
let width = screen.width / 4 //make image 1/4 width of screen
let height = width
let frame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let x = (screen.size.width - frame.size.width) * 0.5
let y = (screen.size.height - frame.size.height) * 0.5
let mainFrame = CGRect(x: x, y: y, width: frame.size.width, height: frame.size.height)
let yourView = YourView() //instantiate yourView
yourView.frame = mainFrame //give it the frame
yourView.setNeedsDisplay() //tell it to display (I am not 100% sure this is needed)
let characterViewImage = yourView.asImage()
iOS 10 이후 새로운 UIGraphicsImageRenderer를 사용한 이니셜라이저:
extension UIImage{
convenience init(view: UIView)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elf.bounds.size)
let canva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bounds.size.width, height: bounds.size.height)
let image = renderer.image { _ in
self.drawHierarchy(in: canva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}
self.init(cgImage: (image?.cgImage)!)
}
}
나랑 잘 지내!
스위프트4
extension UIView {
func toImage(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bounds.size, self.isOpaque, 0.0)
self.drawHierarchy(in: self.bounds, afterScreenUpdates: false)
let snapshotImageFromMyView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snapshotImageFromMyView!
}
}
뷰에 흐릿한 서브뷰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(예: UIVisualEffectView 인스턴스), drawViewHierarchyInRect:afterScreenUpdates만 작동합니다.
뷰에 장면 키트 하위 뷰, 메탈 또는 스프라이트 키트 하위 뷰가 포함되어 있으면 UIGraphicsImageRendere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이 경우,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view.bounds.size)
let image = renderer.image { ctx in
view.drawHierarchy(in: view.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}
please try below code.
-(UIImage *)getMainImageFromContext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viewBG.bounds.size, viewBG.opaque, 0.0);
[viewBG.layer renderInContext:UIGraphicsGetCurrentContext()];
UIImage * img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img;
}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0696307/how-to-convert-a-uiview-to-an-image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ms sql server 2005에서 열려 있는/액티브 접속의 합계수를 확인하는 방법 (0) | 2023.04.10 |
|---|---|
| 로컬 및 원격 Git 저장소의 마스터 분기 이름 변경 (0) | 2023.04.10 |
| Bash를 사용하여 명령어의 모든 출력을 억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 (0) | 2023.04.10 |
| 여러 개의 (excel) 파일을 R로 읽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 (0) | 2023.04.10 |
| 'cut' 명령을 사용하여 동일한 순차 구분 기호를 하나로 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 (0) | 2023.04.10 |
